‘연상 사업가♥’ 서인영, 5kg 쪄도 귀여운 외모 “다이어트 해야겠군”
박로사 2023. 5. 13. 11:56
그룹 쥬얼리 출신 서인영이 통통해진 볼살을 공개했다.
서인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볼살 어쩌지. 다이어트 해야겠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인영은 검은 셔츠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통통한 볼살에도 한층 더 어려진 듯한 동안 외모가 눈길을 끈다.
게시글을 본 쥬얼리 전 멤버 이지현은 “볼살은 좋은 거야”라고 댓글을 남겼고, 김송도 “이쁘구만”이라며 외모를 칭찬했다.
또 서인영은 “여전히 젊고 귀엽다, “10년은 어려보인다” 등의 팬들의 반응에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면서도 “5kg 쪘다”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2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눈 찢기 인종차별'에 SON 감독도 분노…"선 넘은 사람 처벌 받아야"
- ‘국악 전공’ 30대 트롯 가수 사망설에 애도 물결
- 박찬호 맹비난했던 오재원, 논란 하루 만에 사과 "더욱 신중하겠다"
- [TVis] ‘금쪽 상담소’ 서정희 “최근 가슴 복원 수술…삭발했을 때 마음 무너져”
- 간발의 차 오프사이드 골 취소→''KING" 이강인 또 MOM…마요르카, 1-0 신승
- [단독] 이병헌, BH 배우·직원 62명 베트남 워크숍 비용 전액 쾌척..통 큰 사내 복지
- KIM-나폴리, 이미 5월 협상 있었다...맨유는 연봉 3.5배 제시
- [단독] 재재, 연반인에서 연예인으로..SBS 퇴사 →MBC ‘두데’ DJ [종합]
- 김다예, 박수홍 친형 측 비판…“허위 사실 유도…김용호 수법과 같아”
- 아이유 측 “표절 의혹 고발=흠집 내기…응분의 책임 물을 것”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