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금쪽 상담소’ 서정희 “최근 가슴 복원 수술…삭발했을 때 마음 무너져”
이세빈 2023. 5. 12. 22:38
배우 서정희가 유방암 수술 후 근황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 서정희와 그의 모친이 출연했다.
이날 서정희는 ‘금쪽 상담소’ 출연 이유에 대해 “내 인생 전반을 정리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나왔다. 사실 내 외모가 많이 변했고 자신감이 떨어져 있어 스트레스를 받았다. 하지만 이 모습도 기록에 남는 거기 때문에 좋은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지 않을까 해 기대하고 나왔다”고 밝혔다.
서정희는 유방암 판정을 받은 후의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해 3월 암 선고를 받았고 지난주에 복원 수술을 받았다”며 “내가 나이도 있는데 (가슴) 한쪽이 필요하나 싶었다. 있는 거 같이 자르면 어떨까도 생각했다. 하지만 딸과 엄마는 난리가 났다. ‘여태까지 아름다운 몸을 지켜왔는데 복원 수술을 하는 게 좋겠다’고 했다. 큰마음 먹고 했는데 생살을 늘리는 과정이 쉬운 게 아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유방암을 발견하고) 1년 6개월이 됐다. 나는 가슴 수술했을 때 슬픈 것보다 머리 없을 때 슬픔이 더 컸다. 삭발이 되고 머리가 한 올도 없어진 내 모습을 보는 게 힘들었다. 머리를 굉장히 길게 잘 가꿨기 때문에 그때 내 마음이 많이 무너졌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금쪽 상담소’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이병헌, BH 배우·직원 62명 베트남 워크숍 비용 전액 쾌척..통 큰 사내 복지
- [단독] 재재, 연반인에서 연예인으로..SBS 퇴사 →MBC ‘두데’ DJ [종합]
- 김다예, 박수홍 친형 측 비판…“허위 사실 유도…김용호 수법과 같아”
- 아이유 측 “표절 의혹 고발=흠집 내기…응분의 책임 물을 것” [공식]
- [왓IS] 틴탑 캡, 심경고백 “라방 욕설, 팀 탈퇴 위한 극단적 선택”
- [포토] 이영애, 하트 포즈는 수줍어요
- 클린스만 웃는다 “아시안컵 조 편성 굿… 日 같은 강팀 일찍 만나기 싫어”
- “이강인 이적, 고통스러운 일”…결별 받아들이는 마요르카
- 이시우 “김서형과 불륜 연기? 부담 없었다..선한 영향력 주고파” [IS인터뷰]
- 수베로 감독 경질 한화, 최원호 감독 체제 코치진 변경·구성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