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월, '프롬 김준수' 메시지 서비스 오픈 "아티스트와 팬을 더 가깝게 이어주는 플랫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수가 '프롬 김준수'를 론칭했다.
12일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이 김준수와 함께하는 팬덤 플랫폼 '프롬 김준수'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원더월 관계자는 "프롬은 아티스트와 팬을 더욱 가깝게 이어주는 종합 팬덤 플랫폼으로 발전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더월은 '프롬 김준수' 론칭을 기념해 5월 12일부터 21일까지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김준수가 ‘프롬 김준수’를 론칭했다.
12일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이 김준수와 함께하는 팬덤 플랫폼 '프롬 김준수'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이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일상 및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할 예정이다.
'프롬'은 아티스트와 팬이 직접 1:1로 프라이빗 메시지를 나눌 수 있게 하는 팬덤 플랫폼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원더월 관계자는 "프롬은 아티스트와 팬을 더욱 가깝게 이어주는 종합 팬덤 플랫폼으로 발전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더월은 ‘프롬 김준수’ 론칭을 기념해 5월 12일부터 21일까지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김준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사진과 클래스 수강권을 제공한다.
사진 = 원더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부르면 뭐하나…'보이콧 당한' 이효리·제니, 직접 한 풀었다 [엑's 이슈]
- 안성휴게소에서 발견된 시신…고속도로 연쇄 살인사건의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정국·윈터 커플 타투?, 예전엔 "사실무근" 부인했는데…소속사 '침묵' [엑's 이슈]
- 유재석 소속사도 결국…"인격 훼손, 조치 취할 예정" 칼 빼든다 (공식)[전문]
- 故 이순재 연상 마케팅 논란…카카오페이지 "불편느낀 분들께 사과, 사전 논의돼"
- 의대 졸업 트로트 가수, 친딸 살해 의혹…"동거남이 딸 폭행·성추행"
- 원지 100만·피식대학 300만 무너졌다…논란 후 해명에도 구독자 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