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화보 비하인드컷…신비로움부터 청량함까지 '냉미남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우도환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2일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우도환이 참여한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우도환은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비주얼로 냉미남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반면 이와 대비되는 갈색 톤온톤은 댄디함을 더하며 우도환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우도환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2일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우도환이 참여한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우도환은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비주얼로 냉미남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차 안 핸들에 기대어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허공을 바라보는 모습은 신비로움을 자아내며 압도적인 분위기를 뿜어내 시선을 모은다.
또 흰색 셔츠 스타일링은 우도환의 남성미를 끌어올리며 하늘색 배경과 어우러져 청량감을 더하고 있다. 반면 이와 대비되는 갈색 톤온톤은 댄디함을 더하며 우도환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특히 우도환은 이날 촬영에서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가 하면, 포즈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이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우도환은 현재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백성들을 위한 의로운 외지부 강한수 역을 맡아 때로는 능청맞게, 사랑 앞에서는 따뜻하게, 하지만 복수의 대상 앞에서는 뜨겁게 열연을 펼치는 중이다.
우도환이 출연하는 '조선변호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키이스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부르면 뭐하나…'보이콧 당한' 이효리·제니, 직접 한 풀었다 [엑's 이슈]
- 안성휴게소에서 발견된 시신…고속도로 연쇄 살인사건의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