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도장깨기, 수당 더블"…경기 전 긴급 전체 미팅 소집 (뭉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쳐야 찬다2' 안정환 감독이 전라도 도장 깨기 전 긴급 전체 미팅을 소집한다.
오는 14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전국 도장 깨기를 재개한 어쩌다벤져스가 전라도에서 첫 번째 재도전 상대 아태FC를 만난다.
무엇보다 안정환 감독이 "도장 깨기이기 때문에 수당을 더블로 가겠다"고 깜짝 발표한다.
어쩌다벤져스의 전라도 도장 깨기는 오는 14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될 '뭉쳐야 찬다 2'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뭉쳐야 찬다2' 안정환 감독이 전라도 도장 깨기 전 긴급 전체 미팅을 소집한다.
오는 14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전국 도장 깨기를 재개한 어쩌다벤져스가 전라도에서 첫 번째 재도전 상대 아태FC를 만난다.
특히 어쩌다벤져스는 경기를 3시간 앞두고 긴급 전체 미팅을 통해 아태FC를 파헤치며 마지막 대비에 돌입, 승리를 향한 열정을 보여준다.
이날 비디오 분석을 준비한 안정환 감독은 수비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아태FC와의 지난 경기 영상을 다시 보며 롱 킥을 주로 하는 상대의 특성을 파악, 상대 공격을 차단하면서 우리 팀의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전방 압박을 재차 강조한다.
또 압박 부재가 만든 위기 상황에 "상대가 편하게 공 차게끔 해주면 안 돼요"라며 거칠고 타이트한 플레이를 주문한다.
이어 선수들을 향한 불호령을 내리기도 한다. 김준현이 찬 공이 상대 선수에게 가는 장면이 나오자 안정환 감독이 "얻다가 막 차냐고"라며 "저럴 바엔 슈팅을 때려"라고 이야기한 것.
또 김준현과 비슷한 모습을 보였던 강칠구, 이대훈, 허민호도 안정환 감독의 지적을 피하지 못해 어딘가 혼나는 듯한 분위기가 조성됐다는 후문.
이에 MC 김용만이 "오늘 경긴데 자꾸 이런 분위기를 만들어"라고 말하자 안정환 감독은 공손해진 말투와 온화한 표정으로 설명을 이어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안정환 감독이 "도장 깨기이기 때문에 수당을 더블로 가겠다"고 깜짝 발표한다. 골 넣으면 20만 원, 어시스트 10만 원, 슈퍼 세이브 10만 원으로 기존보다 2배 많은 수당을 제시한 것. 이에 사기가 최고조로 올라간 어쩌다벤져스 선수들의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어쩌다벤져스의 전라도 도장 깨기는 오는 14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될 '뭉쳐야 찬다 2'에서 공개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부르면 뭐하나…'보이콧 당한' 이효리·제니, 직접 한 풀었다 [엑's 이슈]
- 안성휴게소에서 발견된 시신…고속도로 연쇄 살인사건의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