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성, 건강 적신호..."혈관 건강 안 좋아" (알약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약방' 개그맨 배동성과 요리연구가 전진주 부부가 건강 적신호 상태를 전했다.
11일 방송한 MBN '알약방'에는 배동성과 전진주 부부가 일상과 함께 건강 검진 결과를 공개했다.
이날 배동성과 아내는 집에서 운동을 하며 건강을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배동성은 "아내를 만나기 전까지 비염이 엄청 심했다. 늘 365일 세 끼니를 사 먹으니 혈관 건강도 안 좋았다. 고지혈 수치가 높았다"며 자신의 건강 상태를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알약방' 개그맨 배동성과 요리연구가 전진주 부부가 건강 적신호 상태를 전했다.
11일 방송한 MBN '알약방'에는 배동성과 전진주 부부가 일상과 함께 건강 검진 결과를 공개했다.
이날 배동성과 아내는 집에서 운동을 하며 건강을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배동성은 "아내를 만나기 전까지 비염이 엄청 심했다. 늘 365일 세 끼니를 사 먹으니 혈관 건강도 안 좋았다. 고지혈 수치가 높았다"며 자신의 건강 상태를 이야기했다.
배동성은 "허리도 진짜 안좋다. 디스크도 있다"고 전했다. 전진주 또한 "허리 협착이 입원했을 정도로 많다"고 덧붙였다.
전문가는 배동성의 허리 상태에 대해 "요추 2번과 5번 내지는 천추 1번 디스크가 퇴행성 디스크거나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전진주는 4번과 5번 디스크가 닳아서 거의 없다"고 설명했다.
심각한 허리 상태에 이들 부부는 함께 운동을 하기 시작했다며 "함께하면 엄청 재밌다. 운동 같이 하셔라. 너무 좋다"고 미소지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 MBN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부르면 뭐하나…'보이콧 당한' 이효리·제니, 직접 한 풀었다 [엑's 이슈]
- 안성휴게소에서 발견된 시신…고속도로 연쇄 살인사건의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