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부' 서인영, 5kg 쪄 통통한 볼살에 '한숨'…"다이어트 해야겠군"
이나영 기자 2023. 5. 12. 17: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서인영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12일 서인영은 "볼살 어쩌지.. 다이어트 해야겠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 탓인지, 서인영은 이전보다는 다소 통통해진 볼살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서인영이 전한 소식에 같은 쥬얼리 멤버였던 이지현은 "볼살은 좋은거야"라며 서인영을 다독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가수 서인영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12일 서인영은 "볼살 어쩌지.. 다이어트 해야겠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보고 살짝 웃고 있는 서인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방송에서 서인영은 결혼의 장점으로 "(같이) 먹을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거"라고 답하며 결혼 이후 5kg가 쪘다고 밝힌 적이 있다.
그 탓인지, 서인영은 이전보다는 다소 통통해진 볼살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서인영이 전한 소식에 같은 쥬얼리 멤버였던 이지현은 "볼살은 좋은거야"라며 서인영을 다독였다. 하지만 서인영은 "볼살만 찌는 게 아니니까 문제여"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2월 사업가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사진 = 서인영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톱스타 부르면 뭐하나…'보이콧 당한' 이효리·제니, 직접 한 풀었다 [엑's 이슈]
- 안성휴게소에서 발견된 시신…고속도로 연쇄 살인사건의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