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전미라, 모델 사이서도 안 밀리네…반칙 부르는 기럭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테니스 국가대표 선수이자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모델 뺨치는 비율을 자랑했다.
12일 전미라는 "#김성희모델 #정혁모델 #테니스레슨 #테니스티칭"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전미라와 모델 정혁, 김성희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전미라는 현직 모델들 사이에 있음에도 전혀 꿀리지 않는 기럭지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전 테니스 국가대표 선수이자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모델 뺨치는 비율을 자랑했다.
12일 전미라는 "#김성희모델 #정혁모델 #테니스레슨 #테니스티칭"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전미라와 모델 정혁, 김성희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한 패션 스포츠 브랜드에서 만났다. 테니스복을 갖춰 입은 이들에게서 건강미가 물씬 느껴진다.
특히 전미라는 현직 모델들 사이에 있음에도 전혀 꿀리지 않는 기럭지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그는 꽃받침을 하고 수줍게 카메라를 응시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한편 전미라는 지난 2005년 가수 겸 작곡가 윤종신과 결혼에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사진=전미라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부르면 뭐하나…'보이콧 당한' 이효리·제니, 직접 한 풀었다 [엑's 이슈]
- 안성휴게소에서 발견된 시신…고속도로 연쇄 살인사건의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