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전문가 오대교, 학원장 대상 ‘학원 매출을 올리는 설명회 노하우’ 클래스박스 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년 200여회 전국투어 입시 설명회를 진행하는 입시전문가 오대교(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가 웅진컴퍼스 '클래스박스'에 학원장을 대상으로 한 '입시 설명회를 활용한 학원 매출 성장 비법'을 주제로 인강을 론칭했다.
클래스박스 관계자는 "현장에 학원장님과 선생님들의 가장 큰 고민은 원생을 확보하고 이를 재원생으로 만들 수 있는 노하우와 관련 된 부분이었다. 이에 연간 200여회 전국투어 입시 설명회를 진행하면서 현장에서 학부모들과 소통하고 있는 그 비법과 노하우를 전하고자 인강으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년 200여회 전국투어 입시 설명회를 진행하는 입시전문가 오대교(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가 웅진컴퍼스 ‘클래스박스’에 학원장을 대상으로 한 ‘입시 설명회를 활용한 학원 매출 성장 비법’을 주제로 인강을 론칭했다.
클래스박스 관계자는 “현장에 학원장님과 선생님들의 가장 큰 고민은 원생을 확보하고 이를 재원생으로 만들 수 있는 노하우와 관련 된 부분이었다. 이에 연간 200여회 전국투어 입시 설명회를 진행하면서 현장에서 학부모들과 소통하고 있는 그 비법과 노하우를 전하고자 인강으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오대교 대표는 학원에서 꼭 알아야 하는 설명회 운영 비법과 상담 기법 노하우를 이번 강의에 요약해서 전하겠다고 밝혔다. '학원의 원생 확보를 위해서 모객 활동은 어떻게 하고 있나요?', '상담하러 내원한 학부모들에게는 어떻게 상담하고 계시나요?'와 같이 학원을 운영하는 원장님과 선생님이라면 궁금해 할 주제들로 강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 대표는 “전국투어 설명회를 진행하다보면 결과를 만들고 있는 학원들에서 공통적인 특징을 보게 된다. 이 과정에서 학원 커리큘럼 이외에 우리 학원만의 차별적인 경쟁력을 제시하고, 자녀가 이 학원에서 공부했을 때 2개월 뒤 변화 된 명확한 모습을 학부모님들에게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명문대에 진학한 학생들로부터 만들어진 ‘입시 로드맵 10년 비법’도 이번 강의에서 공개 되었다. ‘지금 준비, 우리 자녀 인생 몇 년을 결정할까요?’, ‘초등부터 시작하는 대치동 강남 분위기와 입시전략’, ‘명문대에 진학한 학생들은 초중등 시기에 이렇게 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매년 수능 시험문제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와 같이 주요 이슈를 담았다.
현장 강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초격차 ‘전국 입시 지도’를 공개했다. 대입 결과를 중심으로 전국 주요 학군을 8곳(대치, 분당 등)으로 나누고 입시 결과가 높은 지역별 고등학교를 공개 했다. 더불어 중학교 A등급 성취도 비율과 자사고, 외고 등 진학률을 바탕으로 지역 내 경쟁력 있는 중학교 정보를 초등학부모를 대상으로 전했다고 밝혔다.
오 대표는 “학부모는 우리 자녀의 변화 될 모습을 확인하는 것과 불안한 마음을 바꾸기 위해 학원에 내원하게 된다. 학부모님들에게 다른 학원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경쟁력 있는 정보를 제공해야만 학원의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난파선의 쥐새끼처럼 배신, 추해"…하태경 겨냥?
- 김남국·장경태의 가난 쇼가 바로 빈곤 포르노
- 北이 가장 두려워한 김관진, 국방혁신위 부위원장으로 귀환
- '430억대 전세사기' 인천 '건축왕' 딸 회생신청…강제집행 절차 중단
- "코인 중독에 엉뚱한 이모가 보였나"…與, 김남국 제명·강제수사 촉구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