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맑은 눈의 광인이 온다…'지락실2' 오늘(12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안유진이 '맑은 눈의 광인'으로 다시 돌아온다.
안유진은 12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이하 '지락실')'에 출연한다.
시즌1에서 안유진은 '맑은 눈의 광인', '나영석 PD 잡는 막내'로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MZ세대 아이콘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아이브 안유진이 '맑은 눈의 광인'으로 다시 돌아온다.
안유진은 12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이하 ‘지락실’)’에 출연한다. 시즌1에서 안유진은 ‘맑은 눈의 광인’, ‘나영석 PD 잡는 막내’로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MZ세대 아이콘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무대 위 엔딩 요정 안유진은 '지락실' 속 '랜덤 플레이 댄스 게임' 엔딩 요정으로 재탄생했다. "제발 들어가!"라는 제작진의 만류에도 꿋꿋한 모습으로 엔딩을 사수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고, '지락실'의 메인 게임인 '토롱이 검거'에서는 스마트폰을 재빠르게 활용해 미션을 성공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초롱초롱한 눈으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에너지를 뿜어낸 안유진은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단숨에 예능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락실' 시즌2 첫방을 앞둔 안유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락실' 시즌2로 다시 찾아뵐 수 있게 되었다"라며 "시즌1 때처럼 시즌2에서도 좋은 사람들과 더 재미있게 촬영했다. 촬영장의 밝은 기운이 시청자 분들께도 고스란히 전해졌으면 좋겠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부르면 뭐하나…'보이콧 당한' 이효리·제니, 직접 한 풀었다 [엑's 이슈]
- 안성휴게소에서 발견된 시신…고속도로 연쇄 살인사건의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