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고향사랑기부제 기금사업 아이디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횡성군은 6월9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기금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횡성군 고향사랑기부제 기금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은 고향사랑기금의 사용 대상을 정하기 위해 다양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찾고자 시행한다.
전재도 군 세무회계과장은 "이번 공모는 횡성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소중한 기부로 조성된 고향사랑기금을 지역주민과 기부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취지"라며 횡성군에 관심과 애정이 있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횡성군은 6월9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기금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횡성군 고향사랑기부제 기금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은 고향사랑기금의 사용 대상을 정하기 위해 다양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찾고자 시행한다.
응모 분야는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등의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지원 ▲그 밖에 주민의 복리 증진에 필요한 사업 등 4개 분야로 공모 기간 중 전 국민 누구든지 횡성군에 제안할 수 있다.
공모 결과는 6월 중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된 제안자에게는 최우수(1명) 50만 원, 우수(1명) 30만 원, 장려(2명) 각 10만 원의 부상을 횡성사랑카드로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횡성군 누리집 고시 공고에서 확인하거나 횡성군 세무회계과로 문의할 수 있다.
전재도 군 세무회계과장은 “이번 공모는 횡성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소중한 기부로 조성된 고향사랑기금을 지역주민과 기부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취지”라며 횡성군에 관심과 애정이 있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횡성=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형 확정되면 피선거권 10년 박탈…李 위증교사 구형은 3년
- “어쩐지 외국인 많더라” 한국, 이민자 유입 증가율 OECD 2위
- 철도노조 “안 뛰고 휴게시간 지킬 것”…지하철 지연 예상
- ‘한국이 싫어서’ 떠나는 20대 여성들 [쿠키청년기자단]
- 의협 비대위 주축 전공의‧의대생…박단 대표도 참여할 듯
- 정부·의료계 입장차 여전…2025학년 의대 증원 합의 불발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트럼프 집권해도 완전 비핵화 없이 북미정상회담 없을 것”
- 연세대 ‘문제 유출’ 논술 인원 정시로? 수험생 “재시험 쳐야”
- 게임대상 대상 넷마블 ‘나혼렙’, e스포츠 대회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