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몬스타엑스 주헌, '해방감' 표현한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JOOHONEY)의 첫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주헌의 솔로 데뷔 '라이트(LIGHTS)'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팀 내 메인 래퍼이자, 프로듀서, 송라이터로 활약한 '올라운더' 주헌의 8년 내공을 집약한 첫 솔로 앨범은 '가장 주헌다운 모습'을 표현하며 몬스타엑스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JOOHONEY)의 첫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주헌의 솔로 데뷔 '라이트(LIGHTS)'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사진 속 주헌은 자신이 꿈꾸는 자유를 표현하듯 사막을 연상케 하는 광활한 노란색의 장막 위와 해가 뜬 푸른 초원을 중심으로 바람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빛을 중심으로 담긴 주헌의 모습이 낭만적이고 따뜻한 분위기 또한 연출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주헌은 앨범명 '라이트'에 맞춘 티징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시각의 빛을 표현해 내며 '진짜의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은 폭발적인 에너지와 카리스마로 대표되는 주헌의 이미지와 함께 솔직한 감정의 기록들을 담아낸다. 팀 내 메인 래퍼이자, 프로듀서, 송라이터로 활약한 '올라운더' 주헌의 8년 내공을 집약한 첫 솔로 앨범은 '가장 주헌다운 모습'을 표현하며 몬스타엑스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주헌의 솔로 데뷔 앨범이자 첫 미니 앨범인 '라이트'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부르면 뭐하나…'보이콧 당한' 이효리·제니, 직접 한 풀었다 [엑's 이슈]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신정환, 지난해부터 아내와 불화…이별수 있다" 점사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