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네일아트도 힙해…샤넬 크루즈 쇼 빛낸 시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넬 쇼에 참석한 지드래곤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지난 9일, 샤넬 앰버서더 지드래곤이 샤넬 2023/24 크루즈 쇼에 참석했다.
지드래곤 외에도 이번 샤넬 크루즈 쇼에는 샤넬 앰버서더인 크리스틴 스튜어트, 마고 로비, 수주, 헐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 등 많은 해외 스타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샤넬 쇼에 참석한 지드래곤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지난 9일, 샤넬 앰버서더 지드래곤이 샤넬 2023/24 크루즈 쇼에 참석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2023/24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룩 10번인 화이트 실크 카멜리아로 엠브로이더리 된 블랙 울 트위드 재킷과 블랙 실크 탑을 매치하며 힙한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스트라스 소재의 네크리스를 크로스 백으로 스타일링하여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지드래곤은 매니큐어가 칠해진 손톱을 살짝 드러내 매력을 더욱 뽐냈다. 네일아트 마저 완벽히 소화한 지드래곤이 감탄을 자아낸다. 그는 공항에서도 화려한 네일아트를 드러내기도 했다.
지드래곤 외에도 이번 샤넬 크루즈 쇼에는 샤넬 앰버서더인 크리스틴 스튜어트, 마고 로비, 수주, 헐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 등 많은 해외 스타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샤넬 2023/24 크루즈 쇼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렸으며, 1920년대와 1930년대의 화려함에서부터 1970년대와 1980년대의 리듬에 이르기까지 컬러풀하고 유쾌하며 우아한 세계의 다채로운 면을 선보였다.
사진 = 샤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나는 솔로' 10기 옥순, 다이어트 대성공…변천사 공개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