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케이, ‘구미호뎐1938’ 두 번째 OST ‘연가(戀歌)’ 가창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5. 12.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케이(Kei)가 '구미호뎐1938' OST 가창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측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OST인 케이의 '연가(戀歌)'를 발매한다.
한편, '구미호뎐1938'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되며, OST Part 2 케이의 '연가(戀歌)'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가수 케이(Kei)가 ‘구미호뎐1938’ OST 가창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측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OST인 케이의 ‘연가(戀歌)’를 발매한다.
‘연가(戀歌)’는 장여희(우현진 분)가 부르는 노래다. 홍대성 음악감독이 직접 작, 편곡에 참여해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됐으며, 가창을 맡은 케이 역시 남다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연가(戀歌)’에 힘을 불어넣었다.
러블리즈 메인 보컬 출신이자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케이는 이번 새 OST를 통해 특유의 청아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을 표현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구미호뎐1938’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되며, OST Part 2 케이의 ‘연가(戀歌)’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