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 '태국 재벌' ♥남편 아닌 딴 남자랑 초밀착샷…선남선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절친 김지훈과 오랜만에 한국에서 만났다.
지난 11일 신주아는 "오랜만에 늘 변함 없는 오라방이랑. 쭉쭉 잘 나가자. 잘 먹었습니다. #우정 #남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신주아가 절친 김지훈과 오랜만에 한국에서 만났다.
지난 11일 신주아는 "오랜만에 늘 변함 없는 오라방이랑. 쭉쭉 잘 나가자. 잘 먹었습니다. #우정 #남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주아는 김지훈과 셀카를 찍는 모습. 두 사람은 곧 소멸할 듯한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 역시 이들의 돈독한 우정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앞서 김지훈은 지난 2015년 SBS '썸남썸녀'에서 김정난에게 "영어 못하는 신주아도 태국 사람한테 시집가서 잘살고 있다. 드문드문 영어로 얘기하더라"라며 "그 친구(신주아 남편)가 괜찮은 집안의 자제인 것 같다"고 신주아와 절친 사이임을 언급한 바 있다.
한편 신주아는 2014년 태국의 재벌 2세 사업가 라차니쿤과 결혼해 한국과 태국에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지난해 tvN 드라마 '킬힐'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사진=신주아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나는 솔로' 10기 옥순, 다이어트 대성공…변천사 공개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