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만나 세련美 입은 K애니 '베스티언즈' [쥬크박스]

명희숙 기자 2023. 5. 12. 13: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애니 '베스티언즈'가 방탄소년단이라는 강력한 부스터를 장착했다.

12일 오후 1시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의 OST 타이틀곡 'THE PLANET(더 플래닛)' 음원이 공개됐다.

베일을 벗은 '더 플래닛'은 기존 애니메이션 OST가 주는 청량한 소년미와 방탄소년단의 팝보이스가 주는 세련미가 동시에 함께하며 남녀노소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K애니 '베스티언즈'가 방탄소년단이라는 강력한 부스터를 장착했다.

12일 오후 1시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의 OST 타이틀곡 'THE PLANET(더 플래닛)' 음원이 공개됐다. 

앞서 방탄소년단이 '더 플래닛'을 가창한다고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으며, 진과 제이홉의 입대 후 완전체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으로 발매돼 한층 기대를 모았다. 

베일을 벗은 '더 플래닛'은 기존 애니메이션 OST가 주는 청량한 소년미와 방탄소년단의 팝보이스가 주는 세련미가 동시에 함께하며 남녀노소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진과 제이홉의 목소리는 한층 더 반가움을 더한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적 화두이자 21세기 절대 빌런으로 떠오른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낸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참여로 한층 의미를 더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4일 오전 7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티모스미디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