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월, '프롬 김준수' 메시지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이 가수 겸 배우 김준수와 함께 1:1 메시지를 나눌 수 있는 '프롬'(fromm)를 오픈한다.
원더월 측은 12일 "최정상 남성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김준수의 프롬 메시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프롬'은 그동안 아티스트의 IP를 기반으로 콘텐츠, 커머스, 공연 등 원더월의 다양한 서비스에서 집약된 노하우를 통해 탄생, 아티스트와 팬을 더욱 가깝게 이어주는 종합 팬덤 플랫폼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이 가수 겸 배우 김준수와 함께 1:1 메시지를 나눌 수 있는 ‘프롬’(fromm)를 오픈한다.
원더월 측은 12일 “최정상 남성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김준수의 프롬 메시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프롬’은 그동안 아티스트의 IP를 기반으로 콘텐츠, 커머스, 공연 등 원더월의 다양한 서비스에서 집약된 노하우를 통해 탄생, 아티스트와 팬을 더욱 가깝게 이어주는 종합 팬덤 플랫폼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롬’은 아티스트와 대중을 잇는 통로로서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는 원더월이 새롭게 선보이는 팬덤 플랫폼이다. 아티스트와 팬이 직접 1:1로 프라이빗 메시지를 나눌 수 있고 아티스트의 일상을 텍스트는 물론 사진 및 영상, 음성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만날 수 있다.
앞서 김준수는 원더월 클래스에서 뮤지컬 배우로서의 첫 도전과 그동안 쌓아온 자신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줘 호응을 얻었다.
김준수는 2세대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리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국내 대표 뮤지컬 배우로서 10년 이상 활약하며 많은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다. 뮤지컬 ‘드라큘라’, ‘엘리자벳’, ‘모차르트’, ‘데스노트’ 등 명작들의 주연으로 매회 강력한 티켓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이 가장 두려워한 김관진, 국방혁신위 부위원장으로 귀환
- '430억대 전세사기' 인천 '건축왕' 딸 회생신청…강제집행 절차 중단
- 우리는 김남국에게 가난을 도둑 맞았다 [기자수첩-정치]
- 파리에 휴대전화 버린 송영길…검찰 "방어권 보장 넘어 증거인멸"
- "나도 딸바보, 딱딱한 이미지는 실수 안하려고"…윤재옥, 기자들과 '햄버거 미팅'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