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솔로를 해보니까"…전소미 향한 '리스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가수 전소미에게 남긴 메시지가 시선을 모았다.
전소미는 지난 11일 지수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지수가 전소미에게 남긴 메시지에는 "솔로를 해보니까 솔로 활동 잘 하고 있는 소미가 멋있다"라 담겨 눈길을 끌었다.
전소미는 지수의 메시지를 공개, 고마운 마음을 엿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가수 전소미에게 남긴 메시지가 시선을 모았다.
전소미는 지난 11일 지수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지수는 지난달 블랙핑크 멤버 중 가장 마지막으로 첫 솔로 앨범 '미(M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꽃'으로 많은 사랑받은 바.
지수가 전소미에게 남긴 메시지에는 "솔로를 해보니까 솔로 활동 잘 하고 있는 소미가 멋있다"라 담겨 눈길을 끌었다.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에 이어 솔로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전소미를 향한 리스펙이 느껴진다.
전소미는 지수의 메시지를 공개, 고마운 마음을 엿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월드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전개 중이다. 오는 7월에는 영국 음악 축제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K팝 아티스트 최초의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소미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윤아, 제주도 카페 차리자…여배우들 방문 '감동'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신정환, 지난해부터 아내와 불화…이별수 있다" 점사
- 주현미 "♥임동신과 연애, 조용필에게 안 들키는 게 숙제였다" (백반기행)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