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디(Slou.D)·문빛, 콘서트 ‘컬러풀 스테이지 #4’ 6월 3일 개최
김혜선 2023. 5. 12. 11:16
인디신 실력파 뮤지션 슬로디(Slou.D)와 문빛의 노래를 한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 ‘컬러풀 스테이지 #4(Colorful Stage #4)’가 내달 열린다.
슬로디와 문빛의 ‘컬러풀 스테이지 #4’ 콘서트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클럽온에어에서 개최된다.
보컬과 건반으로 이루어진 2인조 어쿠스틱 듀오 슬로디(slow. soul. melody)는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너를 보면’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들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부드러운 선율의 피아노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을 전하고 있다.
짙은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문빛은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토요일’로 데뷔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자신의 이름과 같이 늦은 밤의 달처럼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하며 리스너들과 소통하고 있다.
인디신에서 주목받는 실력파 뮤지션들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 ‘컬러풀 스테이지 #4’는 슬로디(Slou.D), 문빛의 다채로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알찬 100분의 공연이 될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슬로디(Slou.D)와 문빛이 출연하는 ‘컬러풀 스테이지 #4’의 티켓은 오늘 12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김혜선 기자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클린스만 웃는다 “아시안컵 조 편성 굿… 日 같은 강팀 일찍 만나기 싫어”
- [단독] 재재, SBS퇴사한다..‘문명특급’ MC는 계속
- [왓IS] 틴탑 캡, 심경고백 “라방 욕설, 팀 탈퇴 위한 극단적 선택”
- “이강인 이적, 고통스러운 일”…결별 받아들이는 마요르카
- 이시우 “김서형과 불륜 연기? 부담 없었다..선한 영향력 주고파” [IS인터뷰]
- 선우은숙♥유영재, 신혼여행 중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구준엽♥’ 서희원, 과거 유산 사실 고백… “유산 7일만에 일 나가”
- '계약에 옵션 포함' 감독 자존심 세우기? 새로운 트렌드?
- 유아인, 소환조사 ‘노쇼’ 사태에 “비공개임에도 사실상 공개소환 반복..깊은 우려” [공식입
- 신정환, ‘뎅기열’ 사건 언급 “친한 형 말 듣고.. 도박 전으로 돌아가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