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엑셀 활용한 기업가치평가 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회장 서유석) 금융투자교육원은 내달 1일까지 '엑셀을 활용한 기업가치평가' 집합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의 학습 목표는 재무제표 추정과 다양한 가치평가 모형 등을 통해 실제 기업의 가치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평가하는 것이다.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3일(월·수·금) 야간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수강대상은 금융투자회사의 기업가치평가 관련 업무 담당자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회장 서유석) 금융투자교육원은 내달 1일까지 ‘엑셀을 활용한 기업가치평가' 집합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의 학습 목표는 재무제표 추정과 다양한 가치평가 모형 등을 통해 실제 기업의 가치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평가하는 것이다.
특히 엑셀을 활용해 직접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인수합병(M&A)과 기업공개(IPO) 등에 필요한 투자 기업의 가치를 평가해 봄으로써 투자 타당성을 검증해볼 수 있다.
내달 28일 개강하는 이번 교육은 7월19일까지 총 10일간 38시간동안 이뤄진다.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3일(월·수·금) 야간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수강대상은 금융투자회사의 기업가치평가 관련 업무 담당자 등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이 가장 두려워한 김관진, 국방혁신위 부위원장으로 귀환
- '430억대 전세사기' 인천 '건축왕' 딸 회생신청…강제집행 절차 중단
- 우리는 김남국에게 가난을 도둑 맞았다 [기자수첩-정치]
- 파리에 휴대전화 버린 송영길…검찰 "방어권 보장 넘어 증거인멸"
- 코로나19 엔데믹 선언에 항공·여행株 본격 회복 ‘주목’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단일대오' 절실한데…'당원 게시판' 두고 분란 일으키는 국민의힘 일각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