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 놀러 간 소녀시대…같은 멤버가 봐도 "아주 신나 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겸 배우 유리가 수영, 티파니 영과 함께 여행을 즐겼다.
사진 속 유리는 멤버 수영, 티파니 영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고 환한 미소를 짓는 등 테마파크를 즐기고 있다.
유리와 수영, 티파니 영은 최근 함께 미국 여행 중인 근황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유리와 수영은 미국 여행을 떠나면서 유기견 해외 이동 봉사에 참여했다는 소식으로도 훈훈함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 겸 배우 유리가 수영, 티파니 영과 함께 여행을 즐겼다.
유리는 11일 디즈니랜드 LA에 방문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리는 멤버 수영, 티파니 영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고 환한 미소를 짓는 등 테마파크를 즐기고 있다. 또한 굿즈 판매점에서 모자를 쓰고, 풍선을 잡고 포즈를 취하는 등 알찬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유리의 모습에 효연은 "아주 씬나보이는구너율"이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유리와 수영, 티파니 영은 최근 함께 미국 여행 중인 근황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유리와 수영은 미국 여행을 떠나면서 유기견 해외 이동 봉사에 참여했다는 소식으로도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이들이 속한 소녀시대 지난해 8월 15주년을 맞아 정규 7집 'FOREVER 1'을 발매하고 완전체 활동을 펼쳤다.
현재는 왕성한 개인 활동 중이다. 유리는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 출연 중이고, 수영은 7월 첫 방송을 앞둔 ENA 월화드라마 '남남'에 출연한다. 티파니 영은 최근 종영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사진=유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신정환, 지난해부터 아내와 불화…이별수 있다" 점사
- 한혜진, 으리으리 3층 대저택 공개…"뷰가 예술"
- 최준희, 美 여행 중 봉변 "살려주세요"…치솟는 불길에 막힌 도로
- 아내 유방암 보험금을 차 사는데 쓴 남편…"이게 사람인가 싶어" (결혼지옥)[종합]
- 최보민, 골프채에 맞아 안면골절…손해배상소송→승소 [엑's 이슈]
- 한다감, 1000평 세종시 친정집 공개…"5년간 父가 직접 지어" (4인용식탁)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30억 파산' 윤정수 "♥아내 위해서"…집 증여에 결혼식까지 바뀐 생각 (4인용식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