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컵라면+원더밥 구매 시 1000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가 고객 부담은 줄이고, 만족은 높이는 '반비례 마케팅'으로 고객 모시기에 힘을 쏟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컵라면, 즉석밥, 볶음김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모두 구매해도 3000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월 진행 중인 초특가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할인 마케팅과 39도시락, 42도시락, 2+3바나나, 쓴커피/단커피 등 가성비를 높인 상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 부담은 줄이고 혜택은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 부담 낮추고 만족도 높이는 ‘반비례 마케팅’
이마트24가 고객 부담은 줄이고, 만족은 높이는 ‘반비례 마케팅’으로 고객 모시기에 힘을 쏟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컵라면(大)과 원더밥을 같이 구매하면서 행사카드(우리카드)로 결제 시 원더밥을 500원에 제공하는 ‘라면정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밥은 ‘원하시는 라면이나 반찬을 더해서 즐길 수 있는 밥’이라는 뜻을 담아 이마트24가 밥과 볶음김치로 구성해 1500원에 판매 중인 초가성비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왕뚜껑, 즉석밥, 볶음김치를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셈.
이마트24는 개학 및 개강으로 컵라면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컵라면 단짝인 밥과 볶음김치를 할인해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개학/개강 이후인 3월~4월 이마트24 컵라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으며, 특히 학교 상권에서는 109%의 폭발적인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라면정식 할인과 함께 식사 후 입가심으로 즐겨 찾는 ‘원두커피 반값 할인’도 마련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이프레쏘 원두커피 구독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 구독 서비스는 모바일앱을 통해 월 구독료를 내고, 일정 수량의 구독 상품을 정해진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원두커피의 경우 기존에는 구독 시 500원 할인 받을 수 있었으나, 5월에는 할인 혜택을 더 강화해 반값에 제공하게 된 것.
5월 말까지 이마트24 고객들은 월 구독료(HOT 2000원/ICE 3000원)를 내면, 30일간 이프레쏘 커피 15잔(1일 1잔)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무더위에 즐겨 찾는 이프레쏘 아이스아메리카노(1800원)의 경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9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월 구독료를 감안해도 1100원에 아이스아메리카노 구매하는 셈이다.
이마트24는 원두커피 반값 구독 외에도 도시락/김밥/주먹밥, 생수, 얼음컵, 바나나 등 자주 구매하는 상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마트24가 이처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고객 부담을 줄이면서 만족감은 높일 수 있는 일명 ‘반비례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지속 찾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마트24는 매월 초특가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달 1일~10일까지는 추천 1+1 상품을 5000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신개념 공짜 마케팅도 진행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 이달의 와인/위스키/전통주와 와인&비어데이 등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게 주류를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도 매월 진행하며 근거리 주류 창고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컵라면, 즉석밥, 볶음김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모두 구매해도 3000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월 진행 중인 초특가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할인 마케팅과 39도시락, 42도시락, 2+3바나나, 쓴커피/단커피 등 가성비를 높인 상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 부담은 줄이고 혜택은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에 휴대전화 버린 송영길…검찰 "방어권 보장 넘어 증거인멸"
- 北이 가장 두려워한 김관진, 국방혁신위 부위원장으로 귀환
- “여름 앞두고 날벼락”...외식업계, 전기요금 인상 앞두고 물가상승 이어질까
- ‘수베로 다음 최원호’ 아직도 갈팡질팡하는 한화
- ‘메뉴‧가격부터 사회공헌까지’ 외식업계, 가맹점 상생 노력 진화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속보] 검찰 '경기도 법인카드 업무상 배임' 이재명 불구속 기소
- '단일대오' 절실한데…'당원 게시판' 두고 분란 일으키는 국민의힘 일각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