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5월 고객 감사대전' 주말 맞아 다양한 특집전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억원 상당의 경품 행사를 진행 중인 NS홈쇼핑이 주말에 다양한 특집전을 준비했다.
NS홈쇼핑이 5월 고객 감사대전의 중반부로 접어드는 주말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창립행사 기간에 맞춰 관심이 높은 시즌 상품을 집중적으로 준비했다"라며, "22년 동안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고 행운도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억원 상당의 경품 행사를 진행 중인 NS홈쇼핑이 주말에 다양한 특집전을 준비했다.
NS홈쇼핑이 5월 고객 감사대전의 중반부로 접어드는 주말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5월 고객 감사대전은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NS홈쇼핑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달 29일까지 NS홈쇼핑의 TV, T커머스, 인터넷, 모바일, 쇼핑북에서 구매하거나 무형상품 상담예약을 한 회원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더올뉴 G80'를 비롯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NS적립금 5만원'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랜덤 혜택을 매일 제공하고, 매주 드리는 쿠폰팩을 통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S홈쇼핑은 고객 감사대전에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주말 동안 다양한 특집전을 준비했다.
먼저, 본격적인 휴가 준비철에 맞춰 각양각색의 여행상품을 주말 동안 총 5회에 걸쳐 소개한다.
13일 오후 5시 10분에는 중국 최고의 비경을 둘러보는 '온라인투어 중국 장가계/천문산'을 방송한다. 직항으로 빠르고 편안한 이동과 신규 관광지 '칠성산'까지 포함된 상품이다.
이어서 밤 11시 55분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함께하는 롯데관광 북해도 크루즈'를 방송한다. 2023년 단 한 번뿐인 NS홈쇼핑 단독 상품으로 방송 중 결제 고객에게는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와 기항지 관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4일 오후 5시 30분에는 '교원투어 여행이지 방콕 파타야' 상품을 방송한다. 5성급 럭셔리 '가든 클리프 리조트'와 방콕과 파타야의 핫플레이스 일정이 모두 포함된 상품이다.
이어서 오후 6시 30분에는 '교원투어 여행이지 백두산 천지' 상품을 소개한다. 6~9월 최적 시즌에 떠나는 일정으로 북파코스와 서파코스를 통해 백두산 천지를 2번 볼 수 있다.
같은 날 밤 9시 45분에는 '롯데관광 일본 큐슈'상품을 방송한다. 온천 료칸과 특급호텔, 카이세키 석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품격 있는 큐슈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NS홈쇼핑의 여행상품은 방송 중 예약 또는 결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모바일 앱의 방송 알림 등을 활용하면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꽃게장, 가리비 등 입맛 잃은 봄철에 입맛을 돋우는 식품도 준비했다.
13일 오후 3시 20분에는 알배기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국내산 꽃게장 세트'를 판매한다. 300g 이상의 프리미엄 국내산 꽃게를 특제양념으로 정성스럽게 담근 대표 밥도둑이다.
14일 낮 12시 25분에는 품질 좋은 연평도 국산 알배기 암꽃게로 만든 '연평도 알배기 간장게장'을 판매한다. 감초와 다시마엑기스로 깊은 풍미의 간장소스로 만든 간장게장을 실속 있는 총 4kg 구성으로 만들었다. 이어서 오후 3시 35분에는 '국내산 순살 햇 비단 가리비'를 판매한다. 어획 당일 손질과 급속 내동으로 껍질 없이 속살만 간편하고 신선하게 드실 수 있는 상품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창립행사 기간에 맞춰 관심이 높은 시즌 상품을 집중적으로 준비했다"라며, "22년 동안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고 행운도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에 휴대전화 버린 송영길…검찰 "방어권 보장 넘어 증거인멸"
- 北이 가장 두려워한 김관진, 국방혁신위 부위원장으로 귀환
- '430억대 전세사기' 인천 '건축왕' 딸 회생신청…강제집행 절차 중단
- “여름 앞두고 날벼락”...외식업계, 전기요금 인상 앞두고 물가상승 이어질까
- ‘수베로 다음 최원호’ 아직도 갈팡질팡하는 한화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文정부 '사드 기밀' 시민단체·중국에 유출…수사 요청"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시장이 상암까지…' 통영시, 스포츠마케팅 괄목할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