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 진짜 '파국'이다…명세빈과 위험한 만남 청산하나 (닥터 차정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 차정숙' 김병철, 명세빈의 이중생활에 위태로운 균열이 발생한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측은 12일, 서인호(김병철 분)와 최승희(명세빈)의 냉랭한 분위기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닥터 차정숙' 제작진은 "마주하고 싶지 않은 진실을 맞닥뜨린 차정숙의 선택이 서인호, 최승희의 관계에도 큰 변화를 가져온다. 차정숙은 이 위기를 어떻게 이겨낼 것인지, 또 서인호와 최승희는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닥터 차정숙' 김병철, 명세빈의 이중생활에 위태로운 균열이 발생한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측은 12일, 서인호(김병철 분)와 최승희(명세빈)의 냉랭한 분위기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차갑게 돌아선 최승희, 그리고 홀로 남겨진 서인호의 굳은 얼굴은 이들에게 찾아온 격변을 짐작게 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서인호, 최승희의 비밀관계가 밝혀졌다. 상상도 못 한 서인호의 비밀에 가족들은 충격에 휩싸였고, 가족 모두가 그토록 지키고 싶었던 차정숙(엄정화) 역시 모든 사실을 알게 되면서 파란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남편 서인호의 이중생활을 알게 된 차정숙, 모든 걸 바로잡겠다고 결심한 최승희, 차정숙을 향한 감정을 깨닫기 시작한 로이킴(민우혁)까지. 예측 불가한 관계의 터닝 포인트가 후반부를 어떻게 뜨겁게 달굴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판을 뒤집을 기세로 차정숙의 생일파티에 나타난 최승희의 행보가 긴장감을 자아낸 가운데, 이날 공개된 서인호와 최승희의 살얼음판 만남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서인호와 헤어질 생각이 없다던 최승희에게 어떤 심경의 변화라도 생긴 것일지, 팔찌를 돌려주고 차갑게 돌아선 최승희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서인호는 최승희를 붙잡지 못하고 고민에 잠긴 모습이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아슬아슬한 살얼음판 같던 관계에 찾아온 균열이 예고된다.
최승희는 딸 최은서(소아린)만큼은 자기처럼 죄인 취급을 받고 살게 하지 않겠다고 마음을 다잡는다. 딸을 위해 모든 것을 바로잡겠다는 최승희의 위험한 행보는 앞으로 닥칠 폭풍을 예고했다.
‘닥터 차정숙’ 제작진은 "마주하고 싶지 않은 진실을 맞닥뜨린 차정숙의 선택이 서인호, 최승희의 관계에도 큰 변화를 가져온다. 차정숙은 이 위기를 어떻게 이겨낼 것인지, 또 서인호와 최승희는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닥터 차정숙’ 9회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신정환, 지난해부터 아내와 불화…이별수 있다" 점사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한혜진, 으리으리 3층 대저택 공개…"뷰가 예술"
- 최준희, 美 여행 중 봉변 "살려주세요"…치솟는 불길에 막힌 도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