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초단기 'NH올원e 미니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NH올원e 미니적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매일 자동이체를 통해 저축습관을 형성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만기 설정, 소액 적립이 가능해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다.
1인당 5계좌까지 가입 가능하며, 가입 기간은 1개월 이상 6개월 이내, 매일 1000원 이상 5만원 이내(1000원 단위)로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 'NH올원e 미니적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매일 자동이체를 통해 저축습관을 형성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만기 설정, 소액 적립이 가능해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다. 1인당 5계좌까지 가입 가능하며, 가입 기간은 1개월 이상 6개월 이내, 매일 1000원 이상 5만원 이내(1000원 단위)로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입 가능하다.
이 적금은 목표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자동이체 우대금리 최고 0.50%포인트(p)와 목표금액 달성 축하금리 0.50%p 등을 제공한다. 또한 청년 우대금리 0.50%p와 해당 상품 가입 직전 1년간 농협은행 예적금(청약 포함) 미보유 고객인 경우 0.20%p를 추가해 최고 1.70%p의 우대금리 제공과 6개월 가입 시 최고 연 4.70%의 금리를 적용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에 휴대전화 버린 송영길…검찰 "방어권 보장 넘어 증거인멸"
- 北이 가장 두려워한 김관진, 국방혁신위 부위원장으로 귀환
- '430억대 전세사기' 인천 '건축왕' 딸 회생신청…강제집행 절차 중단
- “여름 앞두고 날벼락”...외식업계, 전기요금 인상 앞두고 물가상승 이어질까
- ‘수베로 다음 최원호’ 아직도 갈팡질팡하는 한화
- 국민의힘, '법카 유용' 이재명 기소에 "엄중 책임 물어야"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文정부' 사드 배치 지연 의혹 일파만파…정황 속속 포착
- 가상의 이야기로 펼치는 현재의 담론…쏟아지는 SF 연극
- '시장이 상암까지…' 통영시, 스포츠마케팅 괄목할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