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의 동행' 대전하나시티즌-동건종합건설(주) 후원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과 동건종합건설(주)이 지난 1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동건종합건설(주) 이계혁 사장과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대전하나시티즌과 동건종합건설(주)이 지난 1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동건종합건설(주) 이계혁 사장과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7년부터 꾸준히 대전을 후원하고 있는 동건종합건설(주)은 이로써 7년째 대전과 동행하게 됐다.
동건종합건설(주)은 '참좋은 아파트'라는 브랜드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공공임대 아파트를 제공하면서 건전한 임대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중견 건설 업체다. 주거 사업뿐만 아니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장학금 기탁, 난방비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2023년에는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나눔명문기업 2023년 첫 번째 주인공으로 등재됐다. 또한 지역 국가 유공자를 대상으로 한 노후 주택 보수 사업을 오랜 기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에는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동건종합건설(주) 이계혁 사장은 "대전하나시티즌과는 2017년부터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올 시즌 K리그1으로 승격하며 좋은 경기력을 통해 축구특별시의 명성 부활에 앞장서고 있는 대전하나시티즌에 대전 시민의 한 사람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든든한 지원자로 협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은 "동건종합건설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린다. 지역의 대표 중견기업으로 탄탄한 기반을 가진 동건종합건설과 동행을 통해 지역 사회와 프로스포츠 구단이 상생 협력하는 이상적인 모델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