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6주년 기념 한국입양홍보회에 37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이 6주년을 맞아 기부를 진행했다.
지난 11일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는 6주년을 맞아 국내 입양가정 돕기를 위한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아이돌차트 응원방' 회원들은 370만 원 상당의 기부금을 한국입양홍보회에 전달했다.
기부를 진행한 5월 11일은 건전한 입양문화 정착과 입양 활성화를 위해 지정된 '입양의 날'로, 영웅시대 6주년과 단 하루 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이 6주년을 맞아 기부를 진행했다.
지난 11일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는 6주년을 맞아 국내 입양가정 돕기를 위한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아이돌차트 응원방' 회원들은 370만 원 상당의 기부금을 한국입양홍보회에 전달했다.
한국입양홍보회는 2003년 보건복지부장관 허가를 받아 국내 입양 홍보와 장려를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이곳은 입양 가정 지원 활동과, 반편견 입양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기부를 진행한 5월 11일은 건전한 입양문화 정착과 입양 활성화를 위해 지정된 '입양의 날'로, 영웅시대 6주년과 단 하루 차이다.
회원들은 "임영웅의 따뜻한 마음을 이어받아 아이들이 사랑 속에서 밝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돌차트 미션 보상으로 이루어지는 전광판 광고가 명동과 서대문에서 영웅시대 6주년 축하 영상으로 5월 한 달 동안 송출되고 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신정환, 지난해부터 아내와 불화…이별수 있다" 점사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한혜진, 으리으리 3층 대저택 공개…"뷰가 예술"
- 유깻잎, 윤곽 수술 전후 비교 "이제는 원본도 당당"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