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갑자기 패션 자신감 무슨일이야?…몽골 전통의상에 "대전 다시하자"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패션 자신감을 뽐냈다.
1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8인이 몽골 패키지여행 첫 코스로 전통 시장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와 함께 박나래와 키를 비롯해 무지개 8인 전원이 몽골 전통 의상 델을 맞춰 입고 시장을 위풍당당(?)하게 걷는 모습이 포착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패션 자신감을 뽐냈다.
1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8인이 몽골 패키지여행 첫 코스로 전통 시장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몽골에 도착한 무지개 회원들은 나랑톨 전통시장으로 향한다. 전현무는 “어떤 여행지건 시장은 무조건 가야 한다. 모든 문화가 다 있기 때문”이라며 첫 번째 코스로 시장을 선정한 이유를 설명한다. 특히 그는 기안84와 박나래, 키의 위시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시장에 들렀다고 귀띔한다.
전 회장의 설명대로 몽골 최대 재래시장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무지개 회원들은 곳곳을 둘러보며 설렘을 드러낸다. 몽골 특유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무지개 패키지여행 시장 투어가 시청자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중 기안84는 “몽골 하면 씨름”이라며 독특한 위시리스트를 자랑, 씨름할 때 입는 의상을 구매하며 눈을 초롱초롱 빛낸다.
화려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박나래와 키는 형형색색 몽골 전통 의상 델이 진열된 거리를 발견하곤 아이처럼 좋아한다. 두 사람은 물 만난 고기처럼 시장을 둘러보고, 자기 취향인 의상을 입어보며 “너무 좋아”라고 찐 행복해한다는 전언이라 미소를 자아낸다.
전현무는 화려한 무늬가 특징인 의상을 입어보고 피어나는 패션 자신감에 흡족해한다. 급기야 그는 기안84에게 “패션 대전 다시 하자”고 제안한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와 함께 박나래와 키를 비롯해 무지개 8인 전원이 몽골 전통 의상 델을 맞춰 입고 시장을 위풍당당(?)하게 걷는 모습이 포착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8인 8색 몽골 전통 의상을 차려입고 몽골 현지화된 무지개 멤버들의 모습은 1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신정환, 지난해부터 아내와 불화…이별수 있다" 점사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한혜진, 으리으리 3층 대저택 공개…"뷰가 예술"
- 유깻잎, 윤곽 수술 전후 비교 "이제는 원본도 당당"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