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2023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 공식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클리는 오는 14일까지 경기도 여주 페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하고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팬 사인회, 현장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활발한 골프 문화 조성에 일조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이번 우리금융 챔피언십 공식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더욱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적절한 골프웨어를 찾고 있는 라운딩 퍼포먼스를 돕는 골프 전용 렌즈를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즐겁게 대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클리는 오는 14일까지 경기도 여주 페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하고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팬 사인회, 현장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우리금융 챔피언십은 올해 2회째를 맞는 국내 남성 골프 대회로, 이번 시즌 KPGA 코리안투어 영구 시드를 획득한 김경태 선수를 비롯해 박상현 선수, 송영한 선수, 이형준 선수 등이 출전을 예고해 골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클리는 이번 대회 후원을 통해 보다 대중적인 국내 골프 문화 형성 및 활성화에 기여하고 골프 아이웨어로서 전문성을 갖춘 오클리의 다양한 제품도 적극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을 기념해 대회 기간에 갤러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운영과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정찬민 선수, 이태희, 이수민, 고진영, 김효주 등 오클리 후원 선수들이 착용하는 아이웨어 모델을 시착해보거나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커피 교환권도 증정한다.
또한 주말 동안에는 오클리 제품이 담긴 상자의 도어락 비밀번호를 알아 맞추는 ‘시크릿 큐브 이벤트’와 우승 선수를 예측해 보는 ‘우승 선수 투표 이벤트’도 열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오클리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달 13일 경기 종료 후에는 오클리가 후원하는 프로골퍼 선수들이 갤러리들을 직접 만나는 팬 사인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활발한 골프 문화 조성에 일조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이번 우리금융 챔피언십 공식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더욱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적절한 골프웨어를 찾고 있는 라운딩 퍼포먼스를 돕는 골프 전용 렌즈를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즐겁게 대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60억 코인' 논란…'내부정보설'에서 '로비설'로 증폭?
- 평산책방서 껴안은 문재인·이재명…'지지층 결집' 총력전
- "그 사람밖에 없다, 다른 스폰 있느냐"…'이정근 녹취록'과 맞아 떨어지네
- [단독] 정의선 '전기차 생태계 구축' 특명에...현대제철, 모터용 전기강판 만든다
- 열흘만에 개최한 與최고위…'김재원·태영호' 논란 김기현 공개사과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