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 후…"힘들어 죽을 것 같다" 생고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탐구생활' 정동원이 오토바이 교통법규 위반 이후 방송에 복귀했다.
9일 MBN '지구탐구생활' 첫 방송에서는 정동원이 스리랑카 현지인의 삶에 뛰어든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정동원은 "너무 힘들어"라며 혼잣말하며 "죽을 것 같아요"라며 고생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2007년 3월 생으로 17세(만 16세)로 미성년자인 정동원은 정동원은 지난 3월 오토바이를 몰다가 교통법규 위반해 경찰에 적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지구탐구생활' 정동원이 오토바이 교통법규 위반 이후 방송에 복귀했다.
9일 MBN '지구탐구생활' 첫 방송에서는 정동원이 스리랑카 현지인의 삶에 뛰어든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동원은 8시간 비행 끝에 스리랑카에 도착해 '청소' 미션을 받았다.
정동원은 숙소의 바닥을 물걸레질했고, 방 5개의 창문들을 모두 닦았다. 체감온도 50도의 환경에서 정동원은 노동으로 인해 엉덩이까지 땀에 젖은 모습을 보였다.
정동원은 "너무 힘들어"라며 혼잣말하며 "죽을 것 같아요"라며 고생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2007년 3월 생으로 17세(만 16세)로 미성년자인 정동원은 정동원은 지난 3월 오토바이를 몰다가 교통법규 위반해 경찰에 적발됐다. 정동원은 서울 동부간선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불법 주행한 혐의를 받았다. 소속사 측은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했다"고 전했다.
사진=MB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신정환, 지난해부터 아내와 불화…이별수 있다" 점사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한혜진, 으리으리 3층 대저택 공개…"뷰가 예술"
- 유깻잎, 윤곽 수술 전후 비교 "이제는 원본도 당당"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