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요섭 홀인원 뒤 큰 절, BMW I4 획득

김윤일 2023. 5. 11. 17: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요섭이 홀인원을 기록하며 전기 차량인 BMW I4를 획득했다.

16번홀 티샷존에서 선 서요섭은 크게 심호흡을 한 뒤 가볍게 아이언을 휘둘렀다.

홀인원을 확인한 서요섭은 그대로 아이언을 던진 뒤 두 손을 번쩍 드는 세리머니를 펼쳤다.

한편, 서요섭은 이번 홀인원으로 8500만원 상당의 BMW 전기차 I4를 받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요섭(자료사진). ⓒ KPGA

서요섭이 홀인원을 기록하며 전기 차량인 BMW I4를 획득했다.


서요섭은 11일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페럼CC에서 진행 중인 ‘2023 KPGA 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에서 16번홀을 한 타로 끝냈다.


16번홀 티샷존에서 선 서요섭은 크게 심호흡을 한 뒤 가볍게 아이언을 휘둘렀다. 홀컵을 향해 정확하게 날아간 공은 그대로 2~3m 정도를 구른 뒤 구멍 속으로 쏙 떨어졌다.


홀인원을 확인한 서요섭은 그대로 아이언을 던진 뒤 두 손을 번쩍 드는 세리머니를 펼쳤다. 함께 라운딩을 펼친 장희민, 황중곤도 곧바로 다가와 안아줬고, 서요섭은 티샷 존 바로 뒤에 위치한 자동차를 가리키며 부상 획득의 기쁨을 만끽했다. 이후 그린 위에 올라온 서요섭은 홀컵을 향해 큰 절을 올린 뒤 공을 꺼내 입을 맞췄다.


이날 서요섭은 경기 초반부터 아이언샷의 영점이 잘 잡히지 않으며 고전했고 5개의 보기를 범했으나 15번홀 버디에 이어 16번홀 홀인원(이글)으로 2라운드 반전을 예고했다.


한편, 서요섭은 이번 홀인원으로 8500만원 상당의 BMW 전기차 I4를 받게 됐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