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서 대박 터진 ‘소년판타지’… 아베마 K팝 콘텐츠 1위
박로사 2023. 5. 11. 17:21
‘소년판타지’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는 오는 7월 9일 5천 석 규모의 도쿄국제포럼에서 2회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1차 티켓 예매에 1만 2천 명이 몰린 것은 물론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케이팝 콘텐츠 1위에 등극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일본 팬들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팬 콘서트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최종 데뷔조가 확정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공연 티켓 예매에 1만 명이 넘게 몰려 ‘소년판타지’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일본인 참가자인 유우마, 하야토, 히카리, 히카루도 실력과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활약상이 돋보이면서 일본 내 '소년판타지'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소년판타지’는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월 1주차 목요일 비드라마 부문 2주 연속 1위는 물론,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원픽’ 전쟁이 이루어지며 화제성을 더하고 있다.
한편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소년판타지’는 오는 6월 1일 MBC와 일본 아베마 네이버를 통해 ‘세미파이널 순위 발표식’을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아인, 소환조사 ‘노쇼’ 사태에 “비공개임에도 사실상 공개소환 반복..깊은 우려” [공식입장]
- ‘내 남자의 여자’ 원로배우 최정훈, 10일 별세… 향년 83세
- '해설위원' 오재원, 박찬호 작심 비판..."해설로 바보로 만든 선수 한두 명이 아냐"
- 신정환, ‘뎅기열’ 사건 언급 “친한 형 말 듣고.. 도박 전으로 돌아가고파”
- 한혜진, 드레스룸만 2개.. 4년간 지은 대저택 공개 (‘퍼펙트’)
- ‘좋은날’ 작곡가 입 열었다…아이유 표절 고발에 “타인 곡 참고 안해” [전문]
- 류승범 ‘유퀴즈’서 러브스토리 공개 예고 “발리서 서핑할 때…”
- 이강인 이적설에 현지 ‘깜짝 전망’…토트넘 25인 스쿼드 포함
- 잘 나가는 서울, 시즌 도중 갑자기 주장 바꾼 이유는?
- [IS 포커스] 이정후·한유섬 '원상 복귀'…강백호는 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