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생리대 600팩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엘은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2023년 모두하나대축제 우리, 함께' 행사에 생리대 600팩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라엘이 진행 중인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는 전 세계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취지로 여성 청소년, 여성 노숙인, 미혼모, 알츠하이머 환자 등에게 기부해 여성 취약 계층의 건강권 보장과 사회적 자립을 돕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엘은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2023년 모두하나대축제 우리, 함께’ 행사에 생리대 600팩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 여성들에게 기부하는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5월10일 ‘한부모가족의 날’을 맞아 정은혜 작가와 협업한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전달했다.
지난해부터 라엘이 진행 중인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는 전 세계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취지로 여성 청소년, 여성 노숙인, 미혼모, 알츠하이머 환자 등에게 기부해 여성 취약 계층의 건강권 보장과 사회적 자립을 돕고 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열린 즐거운 행사에 라엘이 좋은 취지로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는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0억대 전세사기' 인천 '건축왕' 딸 회생신청…강제집행 절차 중단
- 北이 가장 두려워한 김관진, 국방혁신위 부위원장으로 귀환
- 이순자 분노 "전우원 주제넘게 전두환 얼굴에 먹칠을 해?"
- 처음 본 여고생 몸 쓸어내린 20대男, 반성한다더니 벌금형 나오자…
- '보수의 심장'서 尹 비난한 이재명 "정부 1년 실패…총리·내각 쇄신해야"
- 이재명, 징역형 부당하다고 하지만…허경영도 허위사실 공표로 징역형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대통령이 골프 쳤다고 언제까지 우려먹을 건가?
- 룰라 ‘비밀은 없어’ [Z를 위한 X의 가요㉛]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