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배우 김희선과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 소개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는 자사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토크쇼 '하이 엔드 희선'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하이 엔드 희선'은 KCC유튜브 채널이 기획한 콘텐츠로,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이하 클렌체) 모델 김희선이 KCC 본사를 방문해 클렌체 탄생의 주역들을 만나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번 토크쇼에서 진행을 맡은 김희선은 '인테리어의 마침표는 창호, 즉 클렌체'라고 정의하고, 클렌체의 슬림한 프레임과 투명한 유리 난간대로 확 트인 시야가 가장 돋보인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는 자사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토크쇼 ‘하이 엔드 희선’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 엔드 희선'은 KCC유튜브 채널이 기획한 콘텐츠로,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이하 클렌체) 모델 김희선이 KCC 본사를 방문해 클렌체 탄생의 주역들을 만나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클렌체 개발을 맡았던 마케팅팀, 기술영업팀, 디자인팀 담당자가 출연해, 클렌체 개발과정과 브랜드 의미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이번 토크쇼에서 진행을 맡은 김희선은 ‘인테리어의 마침표는 창호, 즉 클렌체’라고 정의하고, 클렌체의 슬림한 프레임과 투명한 유리 난간대로 확 트인 시야가 가장 돋보인다고 강조했다.
개발 주역들은 광고 속 숫자 4가 두 번 강조되는 의미에 대해 최대 4중 복층 유리를 적용하고, 창의 4면이 모두 밀착돼 냉난방 효율을 극대화하고 소음 또한 차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CC 관계자는 “'하이 엔드 희선'은 클렌체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클렌체를 잘 몰랐던 소비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고급스런 이미지인 클렌체가 소비자들에게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 사람밖에 없다, 다른 스폰 있느냐"…'이정근 녹취록'과 맞아 떨어지네
- 평산책방서 껴안은 문재인·이재명…'지지층 결집' 총력전
- [단독] 정의선 '전기차 생태계 구축' 특명에...현대제철, 모터용 전기강판 만든다
- 김남국 '60억 코인' 논란…'내부정보설'에서 '로비설'로 증폭?
- 2030 역린 건드린 '익절' 김남국…野, 총선 위기감에 '손절' 분위기
- 이재명, 징역형 부당하다고 하지만…허경영도 허위사실 공표로 징역형
- 대통령이 골프 쳤다고 언제까지 우려먹을 건가?
- 북한 '쓰레기 풍선' 살포…김여정 담화 후속조치
- 룰라 ‘비밀은 없어’ [Z를 위한 X의 가요㉛]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