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 오세요"…무료 왕복 항공권 2만4000장 풀린다

이해준 2023. 5. 11. 16: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콩 왕복 무료 항공원 2만4000장이 풀린다. 홍콩국제공항은 한국 여행객에게 2만4000장의 왕복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윈섬 아우 홍콩경제무역대표부 대표가 11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앤 레디던스에서 열린 홍콩국제공항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 캠페인 기자회견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홍콩공항관리국(AAHK)이 후원하는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는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홍콩 항공권 50만 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한국 여행객들에게는 2만4000여 장이 배정됐다.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시작된다. 뉴스1

전 세계 여행객이 홍콩을 방문할 수 있도록 50만장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월드 오브 위너스’ 캠페인의 일환이다. 전체의 4.8%가 한국에 배정된 것이다.

한국 여행객 대상 캠페인은 오는 16일부터 시작된다.

캐세이퍼시픽, 홍콩익스프레스, 그레이터베이, 홍콩항공 등 홍콩의 4개 항공사가 참여한다. 서울과 제주, 부산에서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이 지급된다.

13~14일에는 서울 서초구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홍콩 항공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홍콩 여행에 대한 팝업 체험존도 운영한다.

비비안 청 홍콩공항관리국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날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이같은 내용을 발표한 뒤 “우리는 3년(팬데믹) 동안 멈추지 않고 더 많은 준비를 했다”며 “이번 캠페인은 홍콩을 다시 한번 상기할 수 있도록 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희망자는 홍콩국제공항의 행사 홈페이지 또는 해당 항공사 지정 웹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항공권 이용에 필요한 유류할증료와 세금은 당첨자가 부담해야 한다.

이해준 기자 lee.hayjune@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