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27일 ‘캠프보산 특별 기획공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오는 27일 보산동 관광특구 한미 우호 광장에서 '캠프보산 특별 기획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연은 1부 기획공연으로 '캠프보산 마칭쇼', 2부 공연은 '힙합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캠프보산 마칭쇼'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지역 문화 행사로 'AGAIN 1980 동두천 여상 고적대'와 '시립 이담농악단', '퀸즈 마칭밴드' 등 전문 예술단체들의 퍼레이드 공연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팔로알토’, ‘키드밀리’ 등 한국 힙합 대표 뮤지션 등 출연
경기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오는 27일 보산동 관광특구 한미 우호 광장에서 '캠프보산 특별 기획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공연은 1부 기획공연으로 ‘캠프보산 마칭쇼’, 2부 공연은 ‘힙합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캠프보산 마칭쇼’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지역 문화 행사로 ‘AGAIN 1980 동두천 여상 고적대’와 ‘시립 이담농악단’, ‘퀸즈 마칭밴드’ 등 전문 예술단체들의 퍼레이드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2부 ‘힙합 콘서트’에는 한국 힙합 대부 ‘팔로알토’를 중심으로 래퍼 ‘키드밀리’,‘노윤하’,‘다민이’ 등 힙합 뮤지션들이 출연해 젊음과 열정의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디자인아트빌리지 공방 플리마켓 행사, 월드푸드 스트리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이날 행사는 보산동 관광특구 한미우호의 광장에서 열리며 선착순 무료로 입장해 관람을 즐길 수 있다. ‘캠프보산 마칭쇼’는 오후 4시, '힙합 콘서트'는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두천시 현안사업 촉구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 13일 출범..본격 대정부 활동 나서
- 동두천시, 민선8기 23개 공모사업 선정 국도비 확보..재원 마련
- 동두천시의회, “경기북부 공공의료원 동두천 제생병원 활용 방안이 가장 적합”
- 동두천시 ‘두드림뮤직센터’, 매달 문화공연…보산동 관광특구 활성화 기여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