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어버이날 하루 만에 안마의자 1041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8일 어버이날 하루 만에 안마의자 1041대를 판매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2021년 5월 하루에만 1259대 판매 이후 최고의 판매 기록이자 지난해 어버이날에 비해 22% 증가한 수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8일 어버이날 하루 만에 안마의자 1041대를 판매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2021년 5월 하루에만 1259대 판매 이후 최고의 판매 기록이자 지난해 어버이날에 비해 22% 증가한 수치다.
바디프랜드 측은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선물 수요가 겹친 데다 차별화된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 출시 효과까지 더해져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4월 허리 디스크와 목 디스크를 치료하고 PEMF(펄스전자기장)가 장착된 마사지 모듈을 통해 근육통을 완화하며, 온열 마사지로 혈류량을 개선하고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최신상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을 출시한 바 있다. 메디컬팬텀은 출시 이후 열흘 만에 100억을 돌파했을 정도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지난 해 여름 출시된 ‘팬텀로보’ 또한 이번 판매 기록 달성에 일조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른 달에 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인 것을 감안하더라도 경기침체로 소비심리가 닫혀있던 상황에서 어버이날 하루 만에 이런 폭발적인 실적을 달성했다는 것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며 "올해는 그간의 연구개발의 성과가 담긴 차별화된 헬스케어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산책방서 껴안은 문재인·이재명…'지지층 결집' 총력전
- "그 사람밖에 없다, 다른 스폰 있느냐"…'이정근 녹취록'과 맞아 떨어지네
- 2030 역린 건드린 '익절' 김남국…野, 총선 위기감에 '손절' 분위기
- "한동훈 장관 포함 직무 관련 공무원, 가상자산 보유 없다"…법무부
- 청주 한우농장서 구제역 추가 발생…하루 사이 3곳으로 늘어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