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부산 팬클럽, 독거노인 위한 정기 봉사 실천…25회 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부산 팬클럽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천 중이다.
임영웅 팬클럽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는 지난 10일 25회 차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부산연탄은행(밥상공동체)에서 독거노인들을 위해 2년 이상 봉사 활동을 이어온 '스터디하우스'는 매달 둘째 수요일에 70만 원 후원과 함께 도시락 나눔 봉사를 진행한다.
한편,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다양한 기부와 봉사로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부산 팬클럽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천 중이다.
임영웅 팬클럽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는 지난 10일 25회 차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부산연탄은행(밥상공동체)에서 독거노인들을 위해 2년 이상 봉사 활동을 이어온 '스터디하우스'는 매달 둘째 수요일에 70만 원 후원과 함께 도시락 나눔 봉사를 진행한다. 총 누적 후원금은 3,620만 원이다. 이번 봉사에서는 임영웅이 광고하는 진간장 2박스를 특별 기부했다.
'스터디하우스'는 "앞으로도 독거노인들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다양한 기부와 봉사로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신정환, 지난해부터 아내와 불화…이별수 있다" 점사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한혜진, 으리으리 3층 대저택 공개…"뷰가 예술"
- [단독] "고부갈등 NO"…DJ DOC 정재용, 이혼 사유 억측에 해명 (종합)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