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이머스 "MV 퍼포먼스 촬영 중 바닥 갈라져 놀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머스가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버블'은 트렌디하면서도 신선한 사운드오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마치 방울처럼 손대면 사라지는, 그래서 더 특별하고 소중한 환상과도 같은 사랑을 버블이라는 단어에 빗대어 노래하고 있다.
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에게 변하지 않는 마음을 선물하겠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에이머스가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에이머스는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버블링(Bubbl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타이틀곡 '버블'은 트렌디하면서도 신선한 사운드오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마치 방울처럼 손대면 사라지는, 그래서 더 특별하고 소중한 환상과도 같은 사랑을 버블이라는 단어에 빗대어 노래하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체리쉬(Cherish)'는 블루지하고 감미로운 느낌의 기타 리프와 절로 몸을 들석이게 만드는 드럼 비트로 시작한다. 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에게 변하지 않는 마음을 선물하겠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에이머스는 "당황스러우면서도 뿌듯했던 에피소드가 있다. 퍼포먼스 촬영 마지막 신 촬영을 했다'며 "정말 열심히 춤을 췄다. 안무 중에 발을 많이 구르는 장면이 있는데 무대 바닥이 부숴졌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우영은 "유리판으로 된 바닥이었는데 유리판이 갈라졌다. 슬로우 모션처럼 보였다. 저는 괜찮은데 다른 멤버들이 다치면 어쩌나 걱정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이만큼 열심히 췄다 싶기도 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사진 = 하이퍼리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내 아들이 그런 줄 몰랐어"…며느리 고백에 충격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신정환, 지난해부터 아내와 불화…이별수 있다" 점사
- 한혜진, 으리으리 3층 대저택 공개…"뷰가 예술"
- 유깻잎, 윤곽 수술 전후 비교 "이제는 원본도 당당"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