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메이트, 사무실 확장 이전 및 5월 오프파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정보회사 크리스천메이트가 사무실 확장 이전 소식과 함께 오는 13일 이전 첫 오프라인 로테이션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진행되는 '5월 크메 오프파티'는 확장이전된 크리스천메이트 강남 본사 라운지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크리스천메이트가 사무실 확장 이전 소식과 함께 오는 13일 이전 첫 오프라인 로테이션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진행되는 ‘5월 크메 오프파티’는 확장이전된 크리스천메이트 강남 본사 라운지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크리스천메이트는 기독교 소개팅 앱 크리스천메이트를 서비스 중이며, 매니저를 통해 회원 개인별 취향•선호도를 분석한 온라인 매칭 및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임성진 대표는 “쾌적하고 좋은 환경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 중순 남부터미널에서 강남역으로 확장 이전했다”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만남도 수월하도록 자체 라운지를 만들었으며, 크리스천 싱글의 다양한 만남을 도모하는 든든한 메이트가 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주 한우농장서 구제역 추가 발생…하루 사이 3곳으로 늘어
- 2030 역린 건드린 '익절' 김남국…野, 총선 위기감에 '손절' 분위기
- '보수의 심장'서 尹 비난한 이재명 "정부 1년 실패…총리·내각 쇄신해야"
- [특징주] 구제역 4년 만에 발생...동물백신株 급등
- '취임 1주년' 尹, 기자실 '깜짝 방문'…"방향 잘못되면 정확한 기사로 잘 이끌어달라"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