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모임 맞춤 ‘총무 체크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가 KB국민은행의 모임통장서비스 'KB국민총무서비스'와 연계한 '총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합리적인 식사 모임을 지향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상품으로 음식점과 카페 등 모임 관련 업종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총무 담당자들의 작명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유쾌한 이벤트를 통해 모임 활성화 비용도 지원 예정이니, 전국 총무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가 KB국민은행의 모임통장서비스 ‘KB국민총무서비스’와 연계한 ‘총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총무 체크카드는 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 친목을 위한 식사와 디저트 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한식·휴게음식점 업종 5% ▲커피음료전문점 업종 5% ▲제과아이스크림점 업종 5% 등 3개 영역에서 영역별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대중교통 업종 5% 할인을 1500원까지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전국 총무 대결, 모임 명칭 작명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민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등학교 동창 모임 ▲대학교 창업 동아리 모임 ▲회사 캠핑 동호회 모임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해서 모임 명칭을 작명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300만원(1명) ▲2등 200만원(3명) ▲3등 100만원(5명)의 모임 지원비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KB국민 총무 체크카드로 카페(커피음료전문점 업종)에서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1/4을 회원별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으로 환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카드 플레이트에는 모임 비용 더치페이를 의미하는 1/N 을 삽입해 상품의 특징을 표현했고, 3가지 디자인(홀로그램 효과, 옐로우, 브라운)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는 국내전용으로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 신청, 할인 조건 확인 및 행사 응모 등 세부내역은 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고객센터, 영업점 및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스타뱅킹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합리적인 식사 모임을 지향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상품으로 음식점과 카페 등 모임 관련 업종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총무 담당자들의 작명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유쾌한 이벤트를 통해 모임 활성화 비용도 지원 예정이니, 전국 총무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산책방서 껴안은 문재인·이재명…'지지층 결집' 총력전
- "그 사람밖에 없다, 다른 스폰 있느냐"…'이정근 녹취록'과 맞아 떨어지네
- 2030 역린 건드린 '익절' 김남국…野, 총선 위기감에 '손절' 분위기
- "한동훈 장관 포함 직무 관련 공무원, 가상자산 보유 없다"…법무부
- 청주 한우농장서 구제역 추가 발생…하루 사이 3곳으로 늘어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