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보라! 데보라’ 일곱 번째 OST 가창…'Make Me Love U' 11일 발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5. 11.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IVIZ(비비지)가 드라마 '보라! 데보라'의 OST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OST 제작사 측은 11일 "VIVIZ(은하, 신비, 엄지)가 참여한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OST Part 7 'Make Me Love U'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VIVIZ(비비지)가 드라마 '보라! 데보라'의 OST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OST 제작사 측은 11일 “VIVIZ(은하, 신비, 엄지)가 참여한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OST Part 7 'Make Me Love U'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Make Me Love U'는 리드미컬한 뉴잭스윙 리듬 기반에 감성적인 신디사이저와 일렉 피아노 사운드가 더해진 곡이다. VIVIZ의 다채로운 화음과 펑키한 연주, 다양한 멜로디 변주를 통해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한 걸음 네게 가는 중 일렁이는 내 마음', '하루하루 너에게로 빠져들어 Day and night', '따뜻하게 내게 건넨 네 말을 믿어볼래'라는 가사처럼, 사랑을 시작할 때의 설레는 감정이 담겼다. 달콤한 노랫말은 멤버들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기분 좋은 여운을 선사한다.
VIVIZ는 두근거리는 감성을 담은 'Make Me Love U'로 로맨스의 포문을 연 데보라(유인나 분), 이수혁(윤현민 분)의 이야기에 몰입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 ENA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