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 공공 도서관 주말 이벤트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화천군 공공 도서관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내도서관은 13일 낮 12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1층 영유아실에서 '꽃 같은 우리 가족' 행사를 연다.
유아 6~7세 대상으로는 '클레이와 물감으로 가족나무 만들기'체험이, 초등 1~2학년 대상으로는 페이퍼 아트 '종이로 창작 꽃 만들기'행사가, 초등 3~6학년 대상으로는 가족그림 액자 미술체험이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내도서관은 13일 낮 12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1층 영유아실에서 ‘꽃 같은 우리 가족’ 행사를 연다.
유아 6~7세 대상으로는 '클레이와 물감으로 가족나무 만들기'체험이, 초등 1~2학년 대상으로는 페이퍼 아트 '종이로 창작 꽃 만들기'행사가, 초등 3~6학년 대상으로는 가족그림 액자 미술체험이 마련된다.
화천어린이도서관은 14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2층 다목적실에서‘가족사랑 독서 퀴즈대회’를 개최한다
퀴즈대회에는 한글쓰기가 가능한 어린이가 포함된 가족 30팀이 참여한다.
참가자들은 가족 주제 도서 2권의 동화구연을 듣고, 연관 퀴즈를 풀게 된다.
도서관 측은 독서 퀴즈대회 참여 가족들을 위한 구슬 비누 만들기 체험을 마련하고, 도서 대출 확대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화천=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여야, ‘파우치’ 발언 공방
- [단독] ‘지점 통폐합 논란’ 교보증권 노조, 19일 대표이사 만난다
- GS건설, ‘자이(Xi)’ 단일 브랜드 승부…위기 딛고 새 도약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CJ 경영지원 대표에 ‘해결사’ 허민회…안정 속 쇄신 추구한 인사
-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교공, 민원 답변 논란에 사과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