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아이유 보다 더 예뻐"…라미란에 특급 애교 (나쁜엄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쁜엄마' 이도현이 반려견을 키우기 위해 라미란에게 특급 애교를 선보였다.
10일 방송한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 5회에서는 7살이 된 강호(이도현 분)가 영순(라미란)에게 강아지를 갖고 싶다고 떼를 썼다.
"나 갖고 싶은 것이 있다. 강아지다"라고 고백한 강호는 계속 영순에게 떼를 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나쁜엄마' 이도현이 반려견을 키우기 위해 라미란에게 특급 애교를 선보였다.
10일 방송한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 5회에서는 7살이 된 강호(이도현 분)가 영순(라미란)에게 강아지를 갖고 싶다고 떼를 썼다.
"나 갖고 싶은 것이 있다. 강아지다"라고 고백한 강호는 계속 영순에게 떼를 썼다.
자신을 빤히 바라보는 강호에 영순은 "왜 그러고 있냐"고 물었고, 강호는 "엄마 보고 싶어서 그런다. 엄마는 왜 그렇게 예쁘냐. 저기 TV에 나오는 사람들보다, 아이유보다 훨씬 예쁘다"라고 애교를 부렸다.
그는 "미주 씨가 강아지 좋아한다. 계속 생각난다. 미주 씨 보여주게 강아지 사 달라"고 미주를 언급하며 떼를 썼다. 이에 영순은 "어머 미주가 기억나냐. 미주는 결혼해서 미국에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강호는 "아니다. 미주는 예진이네 산다"고 정정했지만 영순은 이를 믿지 않았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4년 전에도?…김소연♥이상우, '가스라이팅 논란' 번진 '보일러 하소연' 史 [엑:스레이]
- 한혜진 母, 남편 바람 사실 공개…"여자친구 데려오면 밥 차려 주기도" (퍼펙트라이프)
- 이시언 또 공개 사과? 불화설 싹 자르는 '결혼식 불참' 셀프 인증 [엑's 이슈]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