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즈 8K 완벽투+고승민 결승타' 롯데, 두산 꺾고 단독 3위 수성 [사직:스코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찰리 반즈의 부활투를 앞세워 2연패를 끊고 두산 베어스에 전날 패배를 설욕했다.
롯데는 10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시즌 4차전에서 3-0으로 이겼다.
롯데 선발투수 반즈도 타선 득점 지원에 쾌투로 화답했다.
롯데는 이날 승리로 전날 패배의 아픔을 씻고 단독 3위 자리를 지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부산, 김지수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찰리 반즈의 부활투를 앞세워 2연패를 끊고 두산 베어스에 전날 패배를 설욕했다.
롯데는 10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시즌 4차전에서 3-0으로 이겼다. 전날 2-5로 무릎을 꿇은 아쉬움을 털고 2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롯데는 김민석(중견수)-고승민(1루수)-전준우(지명타자)-렉스(우익수)-안치홍(2루수)-노진혁(유격수)-박승욱(3루수)-유강남(포수)-윤동희(좌익수)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외국인 투수 찰리 반즈가 선발투수로 나섰다.
두산은 정수빈(중견수)-로하스(좌익수)-김재환(지명타자)-양의지(포수)-양석환(1루수)-허경민(3루수)-양찬열(우익수)-박계범(2루수)-이유찬(유역수)으로 이어지는 타선으로 반즈에 맞섰다. 선발투수는 토종 에이스 최원준이 출격했다.
롯데는 3회말 선취점을 얻어내며 리드를 잡았다. 선두타자 유강남, 윤동희의 연속 안타로 무사 1·2루 기회를 상위 타선으로 연결했고 1사후 터진 고승민의 1타점 2루타로 1-0으로 먼저 앞서갔다.
추가점도 빠르게 나왔다. 롯데는 4회말 선두타자 안치홍이 최원준을 상대로 좌측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쏘아 올리며 스코어를 2-0으로 만들었다.
롯데 선발투수 반즈도 타선 득점 지원에 쾌투로 화답했다. 반즈는 7회초 2사까지 두산 타선을 무실점으로 꽁꽁 묶어내면서 반격의 여지를 주지 않았다.
롯데는 7회말 한 점을 더 보태며 달아났다. 선두타자 노진혁의 우전 안타와 박승욱의 희생 번트에 이어 유강남의 1타점 2루타로 3-0으로 격차를 벌리면서 승기를 굳혔다.
롯데 불펜은 두산의 저항을 실점 없이 잠재웠다. 7회초 2사 1루에서 등판한 구승민이 8회까지 4명의 타자를 연속 범타 처리했고 9회초 마무리 김원중이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롯데는 이날 승리로 전날 패배의 아픔을 씻고 단독 3위 자리를 지켰다. 반즈는 시즌 첫 퀄리티 스타트 피칭으로 2승을 손에 넣었다.
반면 두산은 전날 3연패를 끊은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선발투수 최원준이 7이닝 3실점으로 제 몫을 다했지만 타선 침묵 속에 고개를 숙였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김지수 기자 jiso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출신 아내=살아보려 애썼다"…정재용, 이혼 후 무당 만난 근황 [엑's 이슈]
- 레이싱모델 홍지은 '서킷에 등장한 슈퍼루키, 큐트섹시 매력'[엑's HD화보]
- 맨유, 김민재 바이아웃보다 '217억' 더 쏜다…이적료 '꿈의 1000억' 되나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한혜진 母, 남편 바람 사실 공개…"여자친구 데려오면 밥 차려 주기도" (퍼펙트라이프)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