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경험 없는데 너무 비싸' 맨유, 오시멘 영입 철수... 케인에 '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올여름 빅터 오시멘 영입전에서 철수할 것으로 보인다.
영국 '풋볼 인사이더'는 10일(한국시간) "소식통에 따르면 맨유는 나폴리 스타 빅터 오시멘 여름 영입을 중단할 것이다. 1억 파운드(약 1,673억 원) 이상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맨유 CEO는 거래를 승인하지 않으려고 한다"고 보도했다.
맨유는 오시멘 영입에 철수한 뒤 해리 케인 영입에 전념할 생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올여름 빅터 오시멘 영입전에서 철수할 것으로 보인다.
영국 '풋볼 인사이더'는 10일(한국시간) "소식통에 따르면 맨유는 나폴리 스타 빅터 오시멘 여름 영입을 중단할 것이다. 1억 파운드(약 1,673억 원) 이상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맨유 CEO는 거래를 승인하지 않으려고 한다"고 보도했다.
가격과 더불어 오시멘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경험이 없다는 점과 부상 기록에 대해서도 우려했다. 오시멘은 올 시즌 근육 문제로 9경기에 결장한 바 있다.
오시멘은 올 시즌 세리에A 28경기에 출전해 23골 4도움을 기록하며 나폴리의 리그 우승을 이끌었다. 오시멘은 뛰어난 운동 능력과 결정력이 강점으로 꼽힌다. 올 시즌은 득점왕 달성도 유력하다. 리그 4경기를 남겨놓은 상황에 2위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에 4골차로 앞서고 있다.
맨유는 오시멘 영입에 철수한 뒤 해리 케인 영입에 전념할 생각이다. 케인은 올여름 토트넘훗스퍼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에 실패할 경우 팀을 떠날 가능성이 높다. 맨유는 EPL에서 검증된 케인을 1순위 목표로 삼고 있다.
맨유는 올 시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팀을 떠난 뒤 최전방에 고민이 많다. 후반기에 살아나 16골을 넣고 있는 마커스 래시포드를 제외하면 득점 자원이 부족하다.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급하게 바웃 베호르스트를 임대로 데려왔지만 리그에서 한 골도 넣지 못했다. 다음 시즌 우승 경쟁을 위해서는 스트라이커 보강이 필수적이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쿠르투아 "홀란에게 뛸 공간 안 주는 게 중요... 2차전은 결승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충남아산, 아산시 체육지도자 및 선수단 2023년 직무역량 강화 교육 참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케인, 그리고 이강인? 英매체, 토트넘 다음 시즌 스쿼드 전망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리에.1st] 세리에A 수비수상 맡아놓은 김민재, 수상 가로막는 변수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실수 연발' 데헤아, 맨유와 재계약 합의... 그러나 주전 보장은 안된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