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브라운더스트2’ 6월 글로벌 출시…사전등록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10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2'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게임을 오는 6월 글로벌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브라운더스트2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는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고민과 애정을 쏟은 브라운더스트2 출시를 앞두고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전 세계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응원과 격려에 귀 기울여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발사 겜프스엔 이준희 대표 직접 게임 소개
6월 초 파이널 베타 테스트 진행
네오위즈는 10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2’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게임을 오는 6월 글로벌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겜프스엔이 개발 중인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게임 속 ‘라텔’을 연기한 김영선 성우가 스페셜 MC를 맡았고,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가 함께 출연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 출시 일정을 포함한 서비스 로드맵 등에 대해 발표했다.
이 날 이준희 대표는 전작 브라운더스트에 등장하지 않는 새로운 캐릭터를 집중 소개했다. 또 옴니버스식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 새롭게 추가된 전투 시스템 등을 공개했다.
아울러 지난 1월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를 통해 받은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가로 및 세로 모드를 모두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계획도 안내했다. 이날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브라운더스트2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6월 초 파이널 베타 테스트 진행 소식도 알렸다.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는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고민과 애정을 쏟은 브라운더스트2 출시를 앞두고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전 세계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응원과 격려에 귀 기울여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정치 앵벌이' 장경태 안타까워…염치라도 느껴야"
- '尹 취임 1주년'에 홍준표·문재인 만나겠다는 이재명
- 태영호, 최고위원 전격 사퇴…김재원 거취 주목
- "수십억이 왔다갔다…김남국 '이모 논란', 이제야 이해가 된다"
- 유부녀 상사에 "밤마다 생각나" 집착한 30대男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