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다시 만나서 X나 기뻐"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와의 우정을 다시금 언급했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제레미 레너를 만나기 위해 지난달 LA를 찾았다는 스칼렛 요한슨은 "그는 매우 영적인 사람이고, 굉장히 충만한 사람이다. 그리고 그의 작품에서 그런 모습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와의 우정을 다시금 언급했다.
9일(현지시간) 스칼렛 요한슨은 미국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솔직히 나는 그를 만나게 되어서 X나게 기뻤다. 나는 그를 다시는 보지 못할 줄 알았다"며 격한 기쁨을 전했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제레미 레너를 만나기 위해 지난달 LA를 찾았다는 스칼렛 요한슨은 "그는 매우 영적인 사람이고, 굉장히 충만한 사람이다. 그리고 그의 작품에서 그런 모습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처음에 그가 사고를 당했다는 얘기를 듣고 잠에서 깼다"며 "다행히 예후가 좋았고, '어벤져스' 멤버들이 모인 채팅방에서 '네가 이겼어'라고 보냈다. 정말 슈퍼히어로와 같다. 믿을 수 없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단체방에는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해 제레미 레너, 크리스 에반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등 '어벤져스' 멤버들이 있는 것오로 전해졌다.
앞서 제레미 레너는 지난 1월 1일 제설 작업 도중 제설기에 깔리는 사고를 입어 30개 이상의 뼈가 부러지는 중상을 입고 두 차례에 걸친 대수술을 받았다. 회복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됐으나, 지난 26일 반중력 러닝머신 위에서 걷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놀라운 회복력을 자랑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한혜진 母, 남편 바람 사실 공개…"여자친구 데려오면 밥 차려 주기도" (퍼펙트라이프)
- 이시언 또 공개 사과? 불화설 싹 자르는 '결혼식 불참' 셀프 인증 [엑's 이슈]
- 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