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 31일 개봉 확정…판타지 액션 메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감독 토멕 바진스키)이 오는 31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또 '세상을 구할 기사가 깨어난다'라는 카피가 장대한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는 가운데, 피닉스와 페가수스가 대결하는 듯한 모습은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감독 토멕 바진스키)이 오는 31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푸른색 갑옷을 입고 날개를 펼치고 있는 듯한 모습의 세이야(아라타 마켄유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뒤로 여신 아테네의 모습을 하고 있는 시에나(매디슨 아이스먼), 비장한 표정의 구라드(팜케 얀센)와 알먼 키도(숀 빈)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세상을 구할 기사가 깨어난다'라는 카피가 장대한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는 가운데, 피닉스와 페가수스가 대결하는 듯한 모습은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온 세상을 파괴하는 자신을 환상으로 본 시에나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아테네 여신의 환생인 시에나를 보호할 성투사를 찾던 그녀의 아버지 알먼 키도는 슬럼가 지하 격투장에서 싸우고 있는 세이야를 보고 단박에 그가 페가수스 성투사임을 알아차린다.
"시에나가 아테나의 환생이고 네가 걔의 성투사가 될 운명이라면?"이라고 묻는 알먼 키도의 물음과 진정한 페가수스 성투사가 되기 위해 수련하는 세이야의 모습은 '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만의 판타지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전투를 준비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전쟁이 시작될 거야", "그 힘은 골칫덩이야. 힘을 다룰 줄 알게 되면 어떤 인간도 막지 못해"라고 말하는 구라드의 모습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은 시에나와 그녀를 지키는 페가수스 성투사 세이야에게 심상치 않은 위기가 다가올 것을 예고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화려한 액션과 거대한 세계관을 예고하는 '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은 1986년 발간된 이후 3500만 부 이상 판매된 만화 '세인트 세이야'를 원작으로 해 원작 팬들의 기대도 함께 모으고 있다.
여기에 '퍼시픽 림: 업라이징', '바람의 검심 최종장: 더 파이널'의 아라타 마켄유를 필두로 '엑스맨' 시리즈의 팜케 얀센, '쥬만지' 시리즈의 매디슨 아이스먼, '반지의 제왕' 시리즈, '왕좌의 게임'의 숀 빈 등 탄탄한 캐스트 라인업으로 작품의 완성도에도 힘을 실었다.
'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은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소니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한혜진 母, 남편 바람 사실 공개…"여자친구 데려오면 밥 차려 주기도" (퍼펙트라이프)
- 이시언 또 공개 사과? 불화설 싹 자르는 '결혼식 불참' 셀프 인증 [엑's 이슈]
- 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