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자립준비청년 취업 지원금 1억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은 한국아동복지협회와 함께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자립준비청년들의 취업을 돕기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굿잡드림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취업을 준비하기 어려운 자립준비청년들이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우선하고자 한다"며 "에쓰오일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쓰오일은 한국아동복지협회와 함께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자립준비청년들의 취업을 돕기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아동복지시설 보호 종료 이후 대학에 진학한 청년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해 사회로의 진출을 돕는 ‘굿잡드림’ 사업을 시작했다. 에쓰오일이 지원한 후원금은 총 20명의 자립준비청년들이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취업준비금, 취업 캠프 및 멘토링 등을 지원하는데 쓰인다.
회사 관계자는 “굿잡드림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취업을 준비하기 어려운 자립준비청년들이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우선하고자 한다”며 “에쓰오일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십억이 왔다갔다…김남국 '이모 논란', 이제야 이해가 된다"
- 김남국, '선택받은 서민'이자 '특별한 가붕개' [기자수첩-정치]
- '尹 취임 1주년'에 홍준표·문재인 만나겠다는 이재명
- 유동규 "2014년 이후 이재명에게 '50억 클럽' 최재경 소개"
- 태영호, 최고위원 전격 사퇴…김재원 거취 주목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룰라 ‘비밀은 없어’ [Z를 위한 X의 가요㉛]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